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이슈

불륜으로 물드는 일본 연예계 2편!

옆 나라 일본에서는 어떤 불륜이?!

막장 불륜 에피소드 모음 2


안녕하세요. 재혼전문가 르매리입니다.

얼마 전 올린 일본 연예인들의 불륜 이야기가 좋은 반응을 얻었어요. 그래서 이번 주에는 1편에서 미처 담지 못한 에피소드를 준비해 봤습니다.



야구치 마리

일본 초 유명 아이돌그룹 멤버 출신, 야구치 마리 역시 현재 불륜의 대명사가 되었는데요. 그 사정 역시 정말 놀랍습니다.


먼저 야구치 마리는 지난 2011년 결혼에 성공했으나, 남편이 지방에 출장을 간 사이, 다른 남자를 집으로 불러 동침했다고 하는데요. 이 때 갑자기 돌아온 남편에 의해 원치 않게 삼자대면을 했다고 합니다. 이 일이 있은 후 2년 만에 이혼을 했다네요.


밝혀진 바에 따르면 불륜남은 5살 연하로, 이혼 후 두 사람은 동거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해당 그 불륜남과 결혼까지 했다는데요.


참고로 야구치마리의 전 남편과 현 남편 모두 연예인 출신으로, 전 남편은 배우 나카무라 마사야, 현 남편은 모델 출신 우메다 겐조입니다. 불륜 스캔들 이후 우메다 겐조는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일반 회사원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해지네요.



고토 마키

야구치 마리와 마찬가지로, 모닝구무스메의 전성기를 이끈 고토 마키입니다. 워낙 인기가 상당해서 모닝구무스메를 빠르게 탈퇴하고 솔로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했는데요.


결혼 후 행복한 생활을 보내는 것 같았던 그녀였으나, 2019년 3월, 무려 예전 남자친구와 호텔에서 불륜 관계를 맺은 것이 탄로났습니다. 현재 남편이 그 전 남자친구를 고소했기 때문이죠. 여기에 전 남자친구가 현 남편을 가정폭력을 빌미로 맞고소를 하면서 두 남자의 법정 공방이 시작됐습니다.


이후 고토 마키는 "가정 폭력은 아니었다, 오해를 살 만한 내용이 되어 매우 반성한다"라는 내용의 사과문과 함께 짧은 자숙기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키노시타 유키나 (+후지몽)

모델 출신 키노시타 유키나는 개그맨 후지몽과 결혼해 잉꼬부부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는데요. 아이 둘을 낳고 잘 사는 가 했더니, 첫째 아이가 남편 후지몽을 전혀 닮지 않아 크게 화제가 됐습니다. 


두 사람은 빠르게 이혼을 하게 됐는데요. 이후 키노시타 유키나의 스타일리스트 얼굴이 공개되었고, 이 남자와 유키나의 첫째 딸 얼굴이 판박이처럼 꼭 닮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많은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더 큰 문제는 키노시타 유키나의 불륜남으로 추정되는 그 스타일리스트 역시 처자식이 있는 상태였으며, 후지몽을 비롯해 세 사람은 아주 친한 사이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