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이슈

영화만큼 흥미진진한 헐리우드 이별 및 재혼 스토리!

영화만큼 흥미진진한,

헐리우드 스타들의 이별 및 재혼 스토리!



안녕하세요, 재혼상담소 르매리입니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헐리우드 스타들! 국내에도 아마 팬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정서 차이인지, 헐리우드 스타들은 국내 연예인과 비해 자유로운 연애관을 가진 것으로 유명해요. 스캔들도 늘 끊이질 않죠. 그래서 오늘은 르매리가 헐리우드 스타들의 흥미진진한 이별 및 재혼 스토리를 들고 왔습니다.


데미무어-애쉬튼커쳐


데미 무어는 자서전을 통해 자신의 전 남편인 애쉬튼 커쳐의 독특한 성적 취향과 불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에 따르면 애쉬튼 커쳐는 결혼 당시에도 두 번이나 바람을 피웠으며, 자신에게 어마어마한 요구를 했다는데요. 바로 합방 중 다른 이성을 불렀다는 것.



나이 차이가 많이 났던 애쉬튼은 이후 그 여자와 바람이 났다는 것이 데미 무어의 주장입니다. 그러나, 정작 그가 결혼을 택한 건 그 때의 여성이 아닌 다른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애쉬튼 커쳐 쪽은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았고, 데미 무어의 주장이 누리꾼 사이에서는 기정사실처럼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브래드피트=제니퍼애니스톤


부부였던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 두 사람의 애틋한 재회 장면이 올해 초 SNS를 발칵 뒤집어 놓았습니다.


지난 2020년 1월 19일 L.A에서 열린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두 사람은 이혼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시상식 후 서로 웃으면서 인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남다른 눈빛에 누리꾼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제니퍼 애니스톤은 저스틴 서록스와 각각 재혼을 했는데요. 둘 다 두 번째 이혼을 겪은 돌싱남녀들입니다. 이후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 좋은 친구 사이라고 밝혔지만, 뜨거운 눈빛 교환에 누리꾼들은 열애 중일 거라 추측하고 있네요. 



제니퍼로페즈의 남자들


팝스타이자 배우인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 2001년 9월, 안무가이자 댄서인 크리스 저드와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제니퍼 로페즈는 래퍼 퍼프 대디와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크리스 저드와 연인 사이임을 밝혀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작곡도 하는 등, 남다른 부부애를 과시했습니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둘의 결혼 생활은 4개월 만에 짧게 끝이 났고, 크리스 저드는 1500만 달러의 막대한 합의금을 받게 됐습니다.



그가 어마어마한 액수의 돈을 받게 된 배경은, 제니퍼 로페즈가 이혼을 하기도 전에 이미 밴 애플렉과 약혼을 했기 때문이었는데요. 그러나 그와는 빠르게 파경을 맞았고, 이후 가수 마크 앤소니와 결혼을 했습니다.


마크 앤소니와도 이혼 한 이후, 제니퍼 로페즈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4번째 결혼을 계획 중이라고 밝혀 또 한 번 시선을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