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매리 재혼상담소

사랑과전쟁 일등맘 스캔들, 재혼정보회사 관점에서 풀어보자면?

사랑과전쟁 일등급 스캔들

재혼전문가 관점에서 바라보면? 


녕하세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인기 드라마 '사랑과전쟁' 에피소드를 재혼전문 커플매니저 관점에서 재해석, 솔루션을 내려주는 코너 르매리 재혼상담소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


오늘은 여섯 번째 이야기, 일등맘 스캔들 편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간략한 설명부터 드릴게요.



사랑과전쟁 일등맘 스캔들

A씨는 '자녀 1등 만들기'에 혈안이 된 극성 엄마입니다. 교육을 위해 강남 8학군으로 이사한 것은 기본, 학원부터 고액과외까지 많은 정보를 얻으러 다니죠.


하지만 화장품 방문판매 일을 하는 A씨가 한 달에 200만원 가까이 되는 교육비를 부담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웠습니다. 또한, 비싼 학원같은 경우는 돈이 있어도 자리가 없어 들어가지 못하는 상황이었죠.


결국 교육비를 위해 대리운전까지 시작한 A씨. 하필 유명 학원 원장인 B씨의 차를 몰게 되고,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됩니다. 이후 B씨의 입김 덕분에 A씨의 딸은 학원 수강생으로 등록하게 되는데요.


이를 시기한 마을 어머니들이 A씨와 B씨의 불륜 관계를 포착, 여기저기에 뿌리기 시작하면서 A씨와 남편 사이에는 틈이 생깁니다. 결국 A씨의 남편은 이혼까지 요구하게 됩니다.



재혼전문 커플매니저의 코멘트


​많은 부부들이 자녀 교육에 대한 가치관이 맞지 않아 이혼을 선택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부부생활이 오래 지속되면 아무래도 아이의 유무가 관계에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양육 때문에라도 가정의 틀을 유지하고자 하는 부부들도 생각보다 많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녀 양육에 관한 생각까지 다르다면,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는데요.



이번 이야기는 경제적 수준이 과욕을 따라오지 못한 것이 아무래도 발단으로 보이는데요. 가치관이 맞더라도 이를 뒷받침할 경제적 여건이 마련되어 있지 않다면, 이것 또한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혼 후에도 자녀 교육을 포기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혹은 자녀 양육만큼은 꼭 가치관이나 경제 수준이 잘 맞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를 방문해, 자신의 생각과 딱 맞는 재혼상대를 찾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