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매리 재혼상담소

사랑과전쟁 아들을 위하여, 재혼도우미 관점에서 풀어보자면?

사랑과전쟁 아들을 위하여,

재혼전문가 관점에서 풀어보자면?



안녕하세요, 재혼상담소 르매리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오직 유일, 재혼만 전문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새롭게 진행하는 콘텐츠, "사랑과전쟁 풀어보기"입니다.


인기 드라마 사랑과전쟁에 나온 에피소드를 재혼전문 커플매니저들의 관점에서 재해석, 솔루션을 내리면서 정보는 물론 재미까지 제공하는 콘텐츠로, 이미 첫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세 번째 시간으로 사랑과전쟁 아들을위하여 편을 준비했습니다. 


사랑과전쟁 아들을 위하여


무당의 딸 A씨는 어머니가 무당인 것을 싫어하며 존재를 지인들에게 숨기며 살았습니다. 그러던 중, 개신교 집안 아들 B씨를 만나 결혼해 평범한 가정주부로 살고 있었죠.


하지만 어느 날, 어머니의 신병이 내린 A씨는 무당이 되지 않고자 버티며 생활하게 됐는데요. 그렇게 버티다가 결국 신병은 A와 B씨의 아들에게 옮겨가게 됐습니다.


결국 아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이 무당이 되기로 선택한 A씨. 몰래 무당활동을 하던 중, 결국 개신교 집안이던 시가에 발각되고 이 이유로 개종을 강요당하며 이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재혼전문가 르매리 커플매니저가 바라본 '별 낳은 부모' 에피소드는?


커플매니저 A의 의견


종교관은 두 사람이 함께 살아오면서 정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맞는 종교관을 가진 사람들이 살아야 결혼생활을 오래 유지할 수 있죠. 종교관때문에 이혼을 선택한 사람들도 적지 않다는 점이 이를 뒷받침 해줍니다.


그래서 결혼정보회사에는 해당 이유로 이혼을 하신 분들이, 자신의 종교관이 맞는 사람을 원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신데요.


신원인증을 철저히 하는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에서는 당연히 회원들의 종교까지 파악을 하고 있으므로, 서로 같은 종교인 사람끼리 매칭을 시켜주는 것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커플매니저 B의 의견


종교가 맞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 교회나 절, 성당 등을 일부러 다니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또 자연스러운 만남처럼 보이지만 그 과정이 쉽지만은 않기 때문에 많은 피로감을 느끼게 되죠.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와 함께하게 되면, 최소한 이러한 수고는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직업부터 성장환경, 현재 경제수준까지 모두 사전에 검증을 마치는 만큼,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 딱 맞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는 거죠.


종교관이 뚜렷하신 분들이라면, 그럴 수록 힘들게 교회 등을 다니지 마시고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에 기독교재혼 등으로 상담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