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매리 재혼상담소

사랑과전쟁 리틀맘 부부, 재혼정보회사 관점에서 풀어보자면?

사랑과전쟁 리틀맘 부부

재혼전문가 관점에서 바라보면? 



녕하세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인기 드라마 '사랑과전쟁' 에피소드를 재혼전문 커플매니저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솔루션까지 내려주는 코너 르매리 재혼상담소입니다.


오늘은 일곱 번째 이야기, 리틀맘 부부 편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간략한 설명부터 드릴게요.


사랑과전쟁 리틀맘 부부

A군과 B양은 고등학생 커플입니다. 한 순간의 잘못된 결정으로 두 사람 사이에는 갑작스레 아이가 생겼죠.


학업에 충실해야 할 미성년자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양가 부모는 출산을 반대했습니다. 하지만 B양의 완고한 결정으로 두 사람은 부모님과 의절한 채 둘이서 아이를 키우게 됐죠.


그러나 미성년자들이 아이를 키우기에 사회는 너무 추웠습니다. 두 사람은 결국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이를 본 A군의 어머니는 세 사람을 거둬들이게 됩니다.



하지만 A군의 어머니는 A군에게만 학업을 시키고, B양에게는 공부가 아닌 집안일을 시켰습니다. 혹독한 시집살이를 시작한 B양은 그래도 아이때문에 참는데요.


하필 A군의 여동생이 친구들에게 B양의 험담을 하는 것을 B양의 어머니가 듣게 됩니다. B양이 잘 나가는 모범생이었지만, 지금은 자기네 집에서 식모살이 하고 있다며.


이에 분노한 B양의 어머니가 찾아가 "왜 내 딸을 식모살이 시키느냐"고 반항했고, 집안 싸움에 휘말린 A군과 B양은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재혼전문 커플매니저의 코멘트


​사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에는 생각보다 30대 초반, 그리고 20대 돌싱 회원들이 제법 있습니다.


위 사연처럼 미성년자 시절에 결혼을 한 건 아니지만, 어린 나이에 빠르게 결혼한 후 서로 맞지 않음을 느끼고 이별을 결정한 분들이시죠.


이런 분들의 고민을 들어드리기 위해선 무엇보다 이별의 이유를 캐치하는 게 중요합니다. 위 사례처럼 자녀 양육 문제가 아니더라도, 집안 사이의 불화라든가, 성격 차이 등등이 있을 수 있거든요.



특히 어린 나이에 빠르게 이혼을 경험하신 분들은 너무 큰 경험을 했기 때문에, 더더욱 신중하게 재혼상대를 보는 경향이 있는데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이런 성향에 맞춰 매칭을 진행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는 훨씬 빠르게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만약 재혼대상자 중, 빠르게 이혼, 사별, 사실혼 관계를 경험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를 찾아오세요. 재혼전문가들의 아픈 경험까지 함께 공감해드리며, 성심성의껏 새로운 만남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