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데이트 코치

돌싱데이트,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가고 싶은 서울 카페거리 TOP3

사회적 거리두기 끝나면

가고 싶은 서울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던 때가 그립다는 분들도 늘었는데요.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끝난 후, 돌싱데이트로 가기 좋은 서울 시내 카페 거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익선동&삼청동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 되어버린 익선동과 삼청동입니다. 특히 삼청동은 조금만 걸어가면 경복궁이 있고, 근처에 유명한 갤러리 및 미술관이 많은 곳이라 더욱 다양한 데이트 코스를 짤 수 있어요.


익선동은 한옥 거주구역을 카페 거리로 개조한 사례인데요.  좁은 길목이지만 인파가 아주 몰려 명실상부 서울 중심부의 가장 유명한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송리단길


송리단길은 잠실, 송파구청역 부근의 카페거리를 일컫는 이름인데요. 잠실 롯데타워가 한 눈에 보이는 곳이라 이를 배경 삼아 사진을 찍으러 가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특히 송리단길 근처 롯데월드몰, 롯데타워 등은 내부에 정말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어서 어디를 들어갈지 고민하지 않아도 될 정도예요.



한남동 카페거리


데이트로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한남동 카페거리. 이 곳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북적북적한 인파에서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덕이 있어 체력적으로 힘든 데이트가 될 수도 있지만, 서로 도와주며 오르막길을 오르는 것도 나름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계속 유지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카페에서의 취식은 허용되었다지만, 아직 영업시간 제한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라 예전처럼 즐거운 느낌으로 데이트 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또한 반드시 지나가리라는 말이 있죠? 언젠가는 반드시 위에 적어드린 카페거리에서 좋은 사람과 데이트를 할 날이 올 거라 믿습니다 :) 그 때를 위해 꼭 적어두고, 기억해두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