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데이트 코치

르매리 재혼정보회사 – 겨울철 돌싱남녀 맞선복장 알아보기!

겨울철 소개팅,

맞선복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소개팅을 앞둔 돌싱남녀 분들 중, 옷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겨울은 멋 부리기에는 너무 춥고, 따듯하게 입자니 멋이 안 살아나는 느낌이라 꾸미기 애매한 계절이긴 해요. 실제로 커플매니저 분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회원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재혼소개팅을 앞둔 돌싱남녀분들을 위해 겨울철 맞선복장 고르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커플매니저 분들은 추운 날씨라고 해도, 처음 만나는 자리에선 최대한 깔끔한 복장을 착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맞선복장으로 점퍼처럼 편안한 옷을 입는다면,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지 못할 확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다른 옷을 고르기 어려우시다면, 겨울에도 기본적으로 맞선 복장은 남성은 정장, 여성은 깔끔한 원피스나 투피스를 선택하시면 무난할 것 같습니다. 사시사철 소개팅의 정석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정석에는 다 답이 있는 법이거든요.

겨울 맞선복장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역시 외투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추천하는 외투는 단연 코트인데요. 첫 만남일 경우 가급적 튀지 않는, 평범한 스타일의 색과 코트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너무 단조로운 게 싫은 분이라면 포인트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겨울철 추천하는 포인트 아이템은 남성은 니트, 여성은 목도리입니다.

남성이 니트를 입게 되면 실내에서 외투를 벗었을 때도 따뜻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딱딱할 것 같은 정장 복장에 니트를 추가함으로써 상대방에게 좀 더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도 있죠.

목도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입고 있는 복장과의 어울림입니다. 특히 포인트를 위해 너무 튀는 색상의 목도리를 착용한다면, 상대방에게 부담만 줄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잘 심어진 첫인상은 맞선 성공율을 좌지우지합니다. 혹시 기온에 비해 얇게 입고 싶은 분들이라면, 내복이나 핫팩 등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몸도 마음도 시린 계절 겨울이 왔는데요. 작년보다 추워진 날씨에 괜히 마음까지 더 차가워진 느낌이에요. 혹시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인연을 찾고 계신가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와 함께 운명의 짝을 만나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