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데이트 코치

대학로 연극 추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썸과 관계를 전진시키고 싶을 때! 코믹 한 스푼에 로맨틱까지 얹은 연극이 딱이죠?

웃음 폭발, 달달구리 설렘까지 빵빵 터지는 핑크빛 초능력 로맨틱 코미디가 대학로에 상륙!

입소문만으로 대학로를 평정해 제목을 듣자마자 “아 그거?”라는 반응이 절로 나오는 연극

‘너의 목소리가 들려’ 추천 드립니다!

과연 어떤 연극이길래,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자신있게 추천하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평화롭던 동네에 큰 화재가 발생한 10년 뒤 이야기를 그립니다

화재가 발생한 건물에 새로 들어온 편의점에서 일하는 주인공 민준!

그에게는 놀라운 비밀이 하나 숨겨져 있었는데요.

바로 우연한 사고 이후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엄청난 초능력의 소유자라는 사실!


그런 민준의 앞에 등장한 새로운 아르바이트생 수지!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10년 전 큰 화재사건 방화범이 수지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민준은 자신의 초능력을 통해 그녀가 진범이 아니라는 것을 듣게 됩니다.

과연 10년 전 화재사고를 낸 진범은 누구?! 민준과 수지는 진범을 찾을 수 있을까요?!




줄거리만 슬쩍 훑어 봤을 뿐인데 뭐야, 이 미친 몰입감?!

스릴러 미스터리에 범죄수사, 여기에 로맨스와 코미까지, 이런 연극 또 있었나요?

어떤 장르로 가져다 붙여도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연극이기에

썸남 썸녀가 어떤 취향이든, 무난한 데이트로 완성할 수 있다는 게 매력 포인트!

빵빵 터지는 웃음에 긴장감 넘치는 상황묘사까지,

실컷 웃다보면 둘 사이는 어느 순간 가까워지기 마련!

이 연극을 본 관객들은 “로코 연극 보면 다 비슷한 내용에 뻔한 결말이었는데 신선했다”

“몰입도 최고, 10점 만점에 100점 주고 싶은 연극이에요, 완성도 높은 연극1”

“재미, 감동, 스릴러, 추리, 로맨틱까지 종합 선물세트네요” 등

아낌없는 찬사를 남겨주면서 후기까지 탁월한 웰메이드 연극임을 입증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재미보장, 2018년부터 쭉 사랑받고 있는 연극 너의 목소리가 들려!

돌싱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쌍에게 너의 목소리가 들려 관람 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장소는 봄날아트홀! 대학로역 2번출구에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면 바로 보이는 곳인데요,

르매리로 이벤트 신청하시는 분들은 2월 23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 공연을 볼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답니다~!

알콩달콩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기회,

무료로 웰메이드 연극을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 돌싱이라면 꼭 놓치지 마시고요!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르매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