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이슈

이혼 후 대박난 돌싱 연예인은 누구? 시즌 2

일거수 일투족이 다 관심의 대상이 되는 연예인들. 결혼 소식 뿐만 아니라, 이혼 소식도 세간의 화제가 되곤 하는데요. 작년에도 많은 연예인 부부가 결별을 선언했고, 이후 화려하게 복귀해 스크린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와 함께, 이혼 후 더 잘 나가고 있는 돌싱 연예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화연

차화연 씨는 지난 2009년 3월, 결혼 21년 만에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결혼 당시, 연예계 은퇴까지 언급했을 정도였기 때문에 그녀의 이혼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죠. 이혼 사유 역시, 차화연 씨의 연예계 복귀를 남편이 크게 반대했고 이로 인해 갈등이 생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복귀 후 현재. 차화연 씨는 '사모님계의 완판녀'라고 불리며 중년 여배우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최근에는 '중년들의 트렌드 세터'라는 별명까지 얻었다는데요. 고상한 사모님부터 귀여운 중년 여성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면서 젊은 층에게도 인지도를 크게 넓히고 있는 중이랍니다. 

김나영

지난 2019년, 결혼 4년 만에 이혼을 발표한 김나영 씨. 김나영 씨는 2018년 11월 전 남편이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김나영 씨의 경우, 커리어보다는 이미지 변신을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결혼 전 김나영 씨는 다소 가벼운 언행 등으로 '여자 노홍철'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적이 있었죠. 하지만 남편의 잘못에 대국민 공개 사과를 올린 후, 아이의 양육과 커리어 모두 힘쓰겠다며 진심어린 호소를 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현재 김나영 씨는 '노필터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데요. 두 자녀들과의 일상을 유튜브로 중계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여태까지의 모든 유튜브 광고 수익을 기부하는 등 멋진 행보를 보여주어 점점 팬층을 넓히는 중입니다.  

윤여정

최근 인생의 황금을 넘어 플라티넘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윤여정 씨도 이미 이혼을 경험한 분이시죠. 윤여정 씨는 1987년 이혼과 함께 '사랑과 야망'으로 복귀 후, 충무로의 대모로 자리잡을 만큼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셨습니다.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윤식당', '윤스테이' 등 예능 프로그램의 기둥 역할도 톡톡히 소화하셨고, 얼마 전에는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거머쥐며, 충무로를 나아가 세계로 뻗어나가셨죠. 최근 '윤며들다'라는 유행어까지 나올 만큼 광고계까지 접수, 완벽한 전성기를 만끽하고 계십니다. 

이혼이 흠이 아니라 오히려 기회로 다가온 배우들을 알아봤는데요. 실제로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를 찾아 오시는 많은 분들이, 재혼 후 더 큰 기회를 잡으시거나 전보다 행복한 삶을 살고 계십니다.

만약 재혼을 망설이는 돌싱남녀 분들이 주변에 있다면, 더 이상 고민하느라 시간을 날리지 마시고 르매리와 함께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장려해 주세요 :) 르매리는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