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라이프/이슈

돌싱남녀 집콕 취미생활, 이혼&재혼 관련 영상물 추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돌싱남녀의 돌싱 라이프를 구석구석 케어해주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벚꽃도 활짝 피었고, 날도 많이 포근해졌는데, 멈출 줄 모르는 코로나 19의 여파때문에 집에만 있는 날이 늘어나고 계신가요? 너무 오랫동안 집에 있다보니 결국 볼 것도 다 봤고 할 것도 다 했다! 싶은 돌싱남녀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르매리 돌싱생활백서 집콕 라이프 특집! 이혼과 재혼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 2

MBN, 매주 수요일 오후 밤 11시 방송

먼저, 연예계 돌싱 여성들의 솔직담백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최근 이슈몰이 중인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를 추천해드릴게요.

화려한 삶을 살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연예인들에게도 재혼의 상처와 고민이 있을까요?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어떻게 사랑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지금 어떤 것을 가장 고민하고 있을까요?

우다사에는 유혜정, 이지안, 정수연, 박은혜, 김경란 등 연예계 돌싱녀들이 총집합, 여기에 배우 박현정까지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김경란 씨와 이지안 씨는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밝히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이혼한 여성들이 지금 어떤 감정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지, 다이렉트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특히 30대~40대 여성들에게 지지받고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KBS 2TV, 주말 저녁 7시 55분 방송


화제의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후속 드라마로 많이 알려졌죠.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역시 추천해드릴 만한 이혼 및 재혼 관련 영상입니다.

지난 주말, 첫 방송된 이후로 파격적인 소재와 멘트들로 많은 화제를 모았죠. 4명의 남매가 모두 이혼, 파혼을 겪은 집안이라니 정말 드라마틱한 이야기네요!

여기에 시장에 갑자기 등장한 김밥집 사장으로 변신한 배우 이정은 씨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단란주점을 운영하다가 갑자기 시장에 김밥집을 차리게 된 그녀의 숨겨진 서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 이민정 씨의 복귀작이자 배우 이상엽 씨의 주말 안방극 복귀작이라는 점까지 더해져 안방극장에 시청자들이 몰리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KBS 2TV 주말 가족드라마 답게, 뿔뿔이 흩어진 모습을 보여준다 하더라도 결국 하나로 합쳐지며 화목한 엔딩을 맞이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이혼과 파혼을 겪은 네 남녀의 마지막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합니다.

> 한 번 다녀온 사람이라도 좋은 사람을 소개받고 싶을 때 <


하이바이, 마마

tvN, 주말 저녁 9시 방송


예쁘기로 소문 난 배우 김태희 씨가 다섯 살 난 아이를 둔 엄마로 출연한다고 알려져 방영 전부터 눈길을 모았던 작품입니다. 지난 2월에 첫 시작을 해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별과 재혼을 다룬 작품으로, 김태희 씨는 5년 전 사고로 사망한 유령으로 출연합니다. 살아 생전 이루지 못한 무언가를 위해 깜찍한 귀신으로 등장해 자신이 떠난 후 이미 재혼을 한 남편과 그 자식 근처를 서성이는 유령 엄마의 이야기인데요.

김태희 뿐만 아니라, 극 중에는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유령들이 등장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휴먼 코미디라는 장르임에도 불구, 소중한 사람을 잃고 남은 가족들이 어떻게 생활하는지 잘 보여준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감동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재혼의 기술

영화, 2019


영화 재혼의 기술은 결혼에 실패한 한 남자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 재혼에 도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데요. 각종 예능에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배우 임원희 씨가 주연을 맡아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영화 관계자는 실제 이혼율이 증가하면서 돌싱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요즘, 돌싱남녀에게 성공적인 재혼을 위한 가이드처럼 '재혼의 기술'을 담았다고 말하는데요.

베테랑 배우 임원희 씨와 김강현 씨의 색다른 연기 변신은 물론 이혼을 경험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공감 가득한 내용으로 개봉 당시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사실 임원희 씨 본인 역시 재혼을 기다리고 있는 입장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짠내나는 돌싱 라이프를 비춘 바 있는데요. 그런 그가 연기하는 재혼대상자 캐릭터인 만큼, 몰입도가 상당하다는 평이네요.




이상으로 집콕할 때 보기 좋은 이혼, 재혼 관련 드라마, 영화, 예능을 모아봤는데요. 드라마는 정주행하면 시간 순삭은 기본, 영화는 몰입해서 보면 강렬한 여운을 남길 수 있으니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맞는 콘텐츠를 선택해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집콕 생활이 너무 지겨워 밖에 나가서 새로운 사람과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고 싶은 재혼대상자 돌싱남녀들이라면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재혼컨설팅 한 번 제대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