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전쟁

사랑과전쟁 레전드 에피소드 주폭마누라 - 재혼정보회사 관점에서 보자면?

사랑과전쟁 레전드 에피소드 소개를 재혼전문 커플매니저들의 코멘트와 함께 재구성한 코너 '르매리 사랑과전쟁' 코너입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공중파 수위를 넘나드는 충격적인 장면들과 반전의 반전을 더한 서사로, 사랑과전쟁 레전드 에피소드로 손꼽히는 '주폭마누라'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랑과전쟁 주폭마누라

술자리때문에 결혼까지 하게 된 A와 B씨. 하지만 아내인 A씨는 중증의 알코올중독 환자였고, 술을 마시고 취할 때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기행을 펼쳐 남편 B씨와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A씨는 자신의 술버릇을 고치기 위해 개목걸이를 채워달라는 엽기행각까지 벌이는데요. 이 일로 인해 B씨는 감금죄로 오해받아 경찰서에 가기까지 했습니다.

결국 B씨는 아내 A씨의 술버릇을 고치기 위해, 친구인 의사를 동원해 간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고 거짓말을 치기로 합니다. 그 말을 믿은 A씨는 금주에는 성공했지만, 큰 충격을 받고 신변정리와 함께 하루하루 죽음의 공포와 싸우게 됐는데요.

이후 병원에서 약을 받으러 갔다가 진실을 알게 된 A씨. 충격을 금치 못한 A씨는 곧바로 술을 마시고, B씨의 회사를 찾아가 행패를 부리기까지 했는데요. 주폭때문에 힘들어 하던 부부는 결국 이혼소송을 하게 됩니다.

재혼전문 커플매니저 이진선 이사의 코멘트

이번 일의 핵심은 술버릇, 그리고 거짓말인 것 같네요. 과하게 취했을 때의 모습은 정말 주변 사람들을 너무 피곤하게 하는데, 그게 하루도 아니고 매일 지속되다 보면 당연히 결혼생활이 힘들어질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아무리 좋은 의도라 하여도 상대방에게 '암 말기' 같은 큰 거짓말을 하는 것은 좋은 태도라고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거짓말을 한 남편 역시, 아내의 주폭으로 힘들지만 않았어도 이런 거짓말을 하진 않았겠죠. 결국 서로 잘 이해할 수 있는 부분, 절대 맞출 수 없는 부분에 대한 조율 없이 빠르게 결혼을 한 것이 화근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재혼전문 커플매니저인 저희들은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상담에 임하면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이전 결혼생활에서 어떤 점이 불편했는지를 물어봅니다. 이 부분을 토대로 최대한 서로가, 평생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죠.

큰 문제로 인해 사랑과전쟁보다 더 레전드같은 에피소드를 경험하신 분들이라면 저희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를 찾아 주세요. 당신이 보다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