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과전쟁 살과의 전쟁, 재혼정보회사 관점에서 풀어보자면?

사랑과전쟁 살과의 전쟁,

재혼정보회사 관점에서 풀어보자면?




안녕하세요, 재혼상담소 르매리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오직 유일, 재혼만 전문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새롭게 진행하는 콘텐츠, "사랑과전쟁 풀어보기"입니다.


인기 드라마 사랑과전쟁에 나온 에피소드를 재혼전문 커플매니저들의 관점에서 재해석, 솔루션을 내리면서 정보는 물론 재미까지 제공하는 콘텐츠로, 이미 첫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네 번째 시간으로 사랑과전쟁 살과의 전쟁 편을 준비했습니다. 




사랑과전쟁 살과의 전쟁


과거 뚱뚱한 몸매로 많은 상처를 받았던 A씨. 좋아하는 남성이 있었지만 접근을 하는 것만으로 "어떻게 저 몸매로 남자를 넘보냐"라는 뒷담화의 대상이 되기만 했을 뿐입니다.


이후 혹독한 다이어트로 살을 빼서 예뻐졌지만, 조금이라도 살이 찌면 과거의 자신으로 돌아갈까 심각한 다이어트 집착 증세를 보였습니다. 집안일은 커녕, 자신의 몸매관리를 위해 모든 것을 다 쏟아붓는 A씨.


A씨와 남편 B씨 사이에는 아이가 생겼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식과 심한 운동을 멈추지 않았던 A씨는 결국 유산을 하게 되고, 그럼에도 다이어트를 멈추지 않는 A씨를 보고 B씨는 이혼을 선택하게 됩니다.



커플매니저 C의 의견


외모는 배우자를 선택함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특히 외모가 성장환경 및 가치관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도 하거든요. 실제로 자신의 외모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거기에 많은 열등감을 갖고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외모보다 더 빛나는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경우, 결혼정보 시장에서 높은 등급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집안 환경이 괜찮고, 학벌이 나쁘지 않은 경우 외모가 결혼정보회사등급에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어요.



또한, 자신의 외모가 자신이 없는 경우 외모보다 성격 등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찾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주변에서 이런 사람들을 찾는 게 쉽지만은 않죠.


이럴 때 결혼정보회사의 결혼중매, 결혼상담 서비스는 서로의 이상형을 파악한 뒤 결혼맞선을 진행하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외모보다 다른 부분에 장점이 많으시다면, 그런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는 이성을 만나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