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혼가이드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알려주는 '재혼의 기술'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알려주는 '재혼의 기술'



안녕하세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저번 17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임원희와 함께 영화'재혼의 기술'에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 김수미에게 연기지도 받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상민은 "우연의 일치일지 모르겠지만 둘 다 돌싱이고, 제목도 하필'재혼의 기술'이다"라고 했는데, 김수미가 "요샌 돌싱들이 많으니까 우연히 캐스팅하다가 그렇게 된 걸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연히라고 했지만 실제로 이혼율이 증가하면서 돌싱은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재혼 시장 역시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변수가 많은 재혼의 성공률은 초혼보다 훨씬 낮은 편인데, 그렇다면 성공적인 재혼을 위해 고려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중매, 맞선을 통해 이혼후 재혼에 성공하지 못한 돌싱남녀에게 성공적인 재혼을 위한 '재혼의 기술'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혼후 재혼의 기술 첫 번째는 재혼상대에게 자녀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재혼의 가장 큰 걸림돌은 바로 자녀 관계인데 자녀 양육에는 경제적 부담뿐 아니라 상호 간의 화합 문제, 유산 등의 복합적인 문제가 걸려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신이 양육을 하고 있는 경우 어느 정도 자녀가 성장을 했다면 독립시키는 것도 상대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경제력을 갖춰야 합니다. 재혼 대상자들은 초혼보다 경제력을 더 중시하는데, 초혼 때는 나이가 어리므로 재산을 함께 모으면 된다는 관념이 강합니다. 하지만 이혼후 재혼 대상자는 평균적으로 연령층이 높기 때문에 집, 재산 등이 어느 정도 갖춰져 있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연령이 많더라도 가급적 현역으로 안정된 직장에서 활동하는 돌싱남녀를 원합니다.





세 번째는 젊은 분위기를 유지해야 합니다. 30대 재혼, 40대 재혼은 물론 50대 재혼, 60대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녀도 이혼후 재혼할 때는 새로 출발하는 기분이니 당연히 거기에 맞게 상대의 몸과 마음이 젊고 건강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나이에 따라서도 대상자 폭에 큰 차이가 있는데, 돌싱남일 경우 70대까지 상관없으나 돌싱녀일 경우 50대 후반부터는 대상자가 크게 줄어듭니다.




마지막으로 상대 입장에서 자신의 가치를 냉철히 평가해야 합니다. 이혼후 재혼 할 때는 초혼보다 현실적인 면이 강하기 때문에 돌싱남의 경우 자신의 경제력과 직장, 자녀관계 등의 관점에서 장단점을 냉철히 평가한 후 거기에 맞는 상대를 찾아야 하며, 돌싱녀 또한 자신의 배우자에게 줄 수 있는 장점과 단점이 어떤 것인지를 면밀히 고려한 후 이혼후 재혼에 임해야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알려주는 '재혼의 기술'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국내 수많은 결혼정보회사 중에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대표 결혼정보회사입니다. 또한 회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결혼정보회사비용,등급표,추천, 순위,파티,만족도,후기,기독교결혼정보회사 등등 상세한 결혼상담을 진행하며 재혼, 만혼 대상자만이 가입을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공인된 서류를 통해 이혼, 사별, 사실혼, 자녀 유무, 법정 문제 등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한번 더 해피엔딩 하길 바라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사랑과 전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