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매리

돌싱소개팅을 위해 추천하는 대학로 연극 BEST4!!

돌싱소개팅을 위해 추천하는 대학로 연극 BEST4!!



입추가 지나갔지만 아직도 무더운 열대야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돌싱 소개팅이 잡힌 분들이라면 어떤 곳에서 만남을 진행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거라고 예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싱소개팅을 위해 대학로 연극을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연극을 보시면서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도 살리고, 무더위도 피하며 가까운 사이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학로에서 즐길 수 있는 연극 BEST4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상한 흥신소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자타공인 날백수이자 고시생인 오상우는 엘리트 경영학도 출신 김동연과 만화작가가 꿈이었던 오덕희와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기발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건 바로, 갑자기 죽은 영혼들이 이승에서 미처 해결하지 못한 일들을 상우가 대신해서 해결해 주는 것입니다. 이에 상우는 정체불명의 흥신소를 차려 본격적인 영업에 나서게 되는 내용으로 돌싱소개팅때 무더위를 싹 날릴 수 있는 연극입니다.



라이어 1탄



돌싱소개팅에서 가장 많이 본 연극 라이어입니다. 윔블던에는 메리, 스트리트햄에는 바라라,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생활하는 주인공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가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완벽한 스케줄이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메리 집에는 트로우튼 형사가, 바바라 집에는 포터 형사가 찾아오고 존은 두 형사의 의심에서 벗어나기 위해 친구 스탠리와 온갖 거짓말을 꾸며내기 시작하면서 상황을 더욱 꼬이게 만드는 내용입니다.


극적인 하룻밤



돌싱소개팅에서 대표적인 연극으로 꼽히는 극적인 하룻밤은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부분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연극입니다. 남자 주인공 정훈과 여자 주인공 시후의 각자 애인이 서로 눈 맞아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고 시후는 정훈에게 하룻밤만 같이 보내자고 합니다. 그렇게 극적인 하룻밤을 보내게 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나갈지 궁금한 내용입니다. 오랫만에 설레는 만남의 시간을 원하는 돌싱들에게 추천드리는 연극입니다.


형제의 밤




이번에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준비한 8월 연극 이벤트'형제의 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형제의 밤은 휴먼코미디 2인극 연극입니다. 엄마의 아들 수동은 공부에만 올인하는 외골수이나 지금 준비하고 있는 언론고시까지 쉽게 일이 안 풀리고 아빠의 아들, 연소는 사업 밑천으로 가족에게 빚더미를 안겨준 장본인이지만 매사에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라 말로는 못할 게 없습니다. 이런 두 아들이 재혼가정,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죽음 등 무거운 소재의 비밀을 밝혀내는 내용으로 돌싱소개팅에 가장 어울리는 연극입니다.





연극 '형제의 밤'참여 대상은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회원과 비회원 돌싱남녀 모두가 신청 가능합니다. 관람 일정은 2018년 8월 29일 수요일 오후 8시이며,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2관에서 진행이 됩니다. 당첨자에게는 1인 2매 티켓이 지급됩니다. 당첨자 본인에 한해서 신분증을 확인하니 꼭 공연 관람하실 때 신분증을 소지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돌싱소개팅을 위한 연극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내 수많은 결혼정보 회사 중에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대표 혼정보회사입니다. 재혼, 만혼 대상자만이 가입을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공인된 서류를 통해 이혼, 사별, 사실혼, 자녀 유무, 법정 문제 등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한 르매리에서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재혼을 원하는 돌싱남녀이며, 카카오톡으로 상담받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고 전화상담을 완료하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보내드립니다.  상담 완료된 핸드폰 번호로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이벤트 대상이 아니거나 신원확인이 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돌싱남녀를 위해 르매리 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당신이 한 번 더 해피엔딩 하길 바라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사랑과 전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