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혼가이드/재혼 Tip

돌싱녀가 소개팅에서 선호하는 음식 BEST4!

돌싱녀가 소개팅에서 선호하는 음식 BEST4!



설레는 봄날이 계속되는 5월은 소개팅이 가장 많이 잡히는 시기입니다.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될까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앞둔 많은 분들이 소개팅에서 식사를 할 때 메뉴 선정이 고민이 되어 커플매니저에게 문의를 주십니다.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어떤 음식을 선택해야 하는지는  입을 크게 벌려서 먹는 음식, 치아에 끼기 쉬운 음식, 소스가 많이 들어가 옷에 묻을 수 있는 음식 등 고려해야 할 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 주 소개팅을 앞둔 분들을 위해 돌싱녀가  소개팅에서 선호하는 음식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파스타



소개팅에서 정석이 된 파스타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많은 돌싱녀가 선호하는 음식입니다. 먹기 불편하거나 치아에 음식이 잘 끼는 음식을 고를 경우 서로에게 불편한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돌싱녀에 맞춰 우아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가 돌싱남녀에게 최고의 소개팅 음식입니다. 하지만 먹물 파스타나 소스가 많은 파스타라면 옷에 흘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 스테이크



가격대가 있지만, 파스타처럼 맛있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스테이크입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소리와 분위기가 있는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같이 스테이크를 드신다면, 분위기에 약한 돌싱녀한테 애프터 신청까지 받을 수 있으실 겁니다. 만약 채식주의자나 다이어트 중인 돌싱녀가 있다면 샐러드와 같이 주문을 하여 센스 있는 돌싱남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3. 초밥



돌싱녀가 일식을 좋아한다면, 초밥을 추천드립니다. 한입으로 나오는 초밥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소개팅 자리에서 양식 다음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속을 더부룩하게 하지도 않아 소개팅에 적합한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나 초밥인 경우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돌싱녀에게 먼저 물어보신 다음에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돈가스



파스타와 비등비등한 음식인 돈가스는 스테이크보다는 저렴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못지않게 일식집 분위기가 대부분 좋아서 부담감 없는 식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돈가스는 튀긴 음식으로 느끼할 수 있으니 탄산음료나 와인 등 입가심을 할 수 있는 음료가 필요합니다. 돌싱녀에 기준점을 맞춰 양식을 좋아하면 스테이크, 일식을 좋아하면 돈가스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돌싱남들을 위한 마지막 센스는 식사 후 매너를 위해 입 냄새를 제거하기 위한 가글, 아님 치약 칫솔 또는 껌을 챙겨 관리하는 남자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또한 돌싱녀와 밥 먹는 속도를 맞춰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음식 맛도 중요하지만 식당의 분위기도 중요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국내 수많은 결혼정보회사 중에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대표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재혼, 만혼 대상자만이 가입을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공인 된 서류를 통해 이혼, 사별, 사실혼, 자녀 유무, 법정 문제 등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또한 르매리에서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재혼을 원하는 돌싱남녀이며, 카카오톡으로 상담받을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고 전화상담을 완료하시면 '파리바게뜨 3000원 기프티콘'  보내드립니다.  상담 완료된 핸드폰 번호로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이벤트 대상이 아니거나 신원확인이 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돌싱남 돌싱녀를 위해 르매리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당신이 한번 더 해피엔딩 하길 바라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사랑과 전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