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매리

르매리 재혼정보회사 – 르매리! 2016 소비자만족도 재혼정보부문 1위 수상!

르매리 재혼정보회사 – 르매리! 2016 소비자만족도 재혼정보부문 1위 수상!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입니다.

바로 지난 5월 18





서울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 인증식이 열렸습니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

평가해 제품 또는 서비스의 우수성이 검증된

기업 및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도 올해 재혼정보부문에서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르매리만의 재혼에 대한 전문성과 그에 따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합쳐져서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르매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르매리 김현중 대표의 시상모습입니다.

영광의 상장과 상패의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또한 이날은 르매리 뿐 아니라 김현중 대표가 함께 운영하는 자회사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결혼정보 부문에서 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유일하게 2관왕을 차지하며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습니다.





르매리와 퍼플스 뿐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2016 소비자 만족도 1

수상하신 브랜드의 대표님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앞서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데일리 경제가 주최한

‘2015 대한민국 대표 재혼브랜드 대상’ 과 국회의원 유일호와

사단법인 한국 한부모가정 사랑회가 주최한 한부모가정사랑회

창립 12주년 기념 정책포럼에서 아름다운 기업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르매리는 정도경영준법정신행복한가정재혼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결혼중개업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고 재혼희망자들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르매리만의 전문성을 보여주어 르매리에 대한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변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이 한번 더 해피엔딩 하길 바라는

르매리 사랑과전쟁 이었습니다.